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육아

평택 AK플라자 문화센터 강의 추천[반짝반짝 똘망이]

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

 

너~~~무 오랜만이죠??

 

육아를 한다는게 생각보다 너무 힘들더라구요ㅜㅜ

 

더군다나 저희 쭉쭉이는 이제 11개월 아기가 되었는데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는 아기여서 정말 눈떠서 눈감을때까지 같이 있어야되서 육퇴라는 개념이 저한텐 없었어요ㅜㅜ

 

그래서 이렇게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ㅎㅎ

 

오랜만에 이렇게 포스팅을 해보는데 어떤 것을 포스팅 해볼까 하다가 저번에 원래 원데이랑 정규강의를 같은 것으로 같이 결제를 했는데 원데이 강의가 너무 별로여서 정규강의를 취소한적이 있거든요ㅜㅜㅜ

 

그리고 정규강의는 다른 강좌로 결제해서 다니고 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ㅎㅎ

 

오감자연놀이 반짝반짝 똘망이

문화센터

현재 9-14개월 강의 요일/시간

화요일, 12:40~13:20

강사 전환희 선생님

 

위 사진은 전에 봄학기 수업했을 때 입었던 코스프레 의상으로 인어공주를 했었는데 정말 너무 귀여워서 대표사진으로 초이스!!

 

반짝반짝 똘망이 강의내용

이번 여름학기에는 이 순서대로 강의를 하신다고 해요ㅎㅎ 지금은 아이스크림 가게 알바생까지 한 상태입니다ㅎㅎ

 

그럼 제가 왜 추천하는지 이제는 말씀을 드려야할거 같은데요ㅎㅎ

 

이 강좌를 봄학기에 이어서 여름학기에도 들은 제일 큰 이유는!!! 일단 선생님께서 아이들 하나하나를 너무 잘 봐주시고 기억을 해주셔요ㅎㅎ

 

어디 가게를 가도 저라는 사소한 사람을 기억해주시면 너무 감사하고 기분이 좋아지는 법이잖아요?

 

전에 원데이 강좌랑 비교를 하자면 원데이 강좌를 했던 강사선생님께서는 교구를 가져다 주고 "재밌죠? 딱딱하죠?"라고 말만 하시고 교구를 강사선생님이 가지고 노시는 느낌이 강했는데

 

반짝반짝 똘망이 강좌 선생님께서는 동화를 읽어주실 때도 아이 하나하나와 눈을 맞추시려고 하시고 촉감놀이를 할 때도 짧게라도 아이 한사람 한사람과 같이 놀아주시는 점이 정말 아이를 세세하게 신경을 써주시는 것 같아 연이어서 문화센터에 등록을 하게 되었습니다ㅎㅎ

문화센터 코스튬
문화센터 코스튬

거기에 이렇게 귀여운 코스튬까지ㅎㅎㅎ 물론 아이들의 촉감, 시각, 청각 등 경험을 많이 살려주고 어린이집/유치원가기 전에 다른아이들과의 사회성을 기를 수도 있어서 문화센터를 등록한거지만

 

많은 엄마들이 코스튬을 입고 있는 자녀를 보면 순간 포토그래퍼가 되더라구요ㅎㅎ(저도 포함이요!!)

 

그리고 이렇게 입은 코스튬 의상이나 액세서리등은 선생님께서 박음질이나 세탁 등을 직접하시는 듯 했어요~ 

 

또 문화센터하면 빠질 수 없는게 집에서는 절대 할 수 없을것 같은 식재료 촉감놀이 잖아요?ㅎㅎ 식재료 사진 중 첫번째 사진에 라텍스 장갑을 끼고 계신게 선생님인데 아이들 놀아주시려고 오신거에욤ㅎㅎ

 

강의에서 매주는 아니지만 2~3주에 한 번씩은 식재료 촉감놀이를 해주시는데 이때까지 오이, 미역, 토마토, 밀가루반죽, 파프리카 등 꽤 많이 했었는데

 

예를 들어 오이면 오이를 동그란모양 그대로 썰기도 하고, 길게도 썰기도 하고, 물을 넣어 갈아만든 오이까쥐...

 

돈을 받고 하는 일이긴 하겠지만 식재료다 보니 미리 준비를 할 수도 없고 아침에 그렇게 준비를 하신다는데 정말 아이보는 일은 아이를 좋아하는 사람만 할 수 있구나라는 걸 새삼 느끼게 되었어요ㅎㅎ

 

그만큼 선생님이 너무나 좋으신 분이라는거♡

 

평택에 거주하고 육아를 하시면서 문화센터를 고민하시는 분!! 반짝반짝 똘망이 강의 대추천!!!드립니다~~

 

선생님은 평택 AK플라자에서도 강의하시고 스타필드 안성에서도 강의를 하신다고 하니 안성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추천드립니다!!

 

그럼 전 다음 포스팅으로 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