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내돈내산]스타필드 안성 맛집(온기정, 남산돈까스) 솔직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저녁으로 남편과 같이 스타필드에 가서 외식을 했습니다.
 
평택엔 갈만한 쇼핑몰이라곤 PPO밖에 없었어서 약속을 잡거나 데이트를 한다고하면 스타필드를 엄청 자주 갔는데 다른 점포들이 여럿 바꼈던 걸 생각하면 그 자리를 지키고 있는 점포들은 정말 맛집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런 점포들은 도제, 남산돈까스, 백년백계 강정, 토끼정 등 꽤 있는데 저희는 그 중 온기정과 남산돈까스를 먹었고 오늘은 온기정과 남산돈까스에 대해서 솔직한 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온기정

온기정 메뉴판

영업시간

10:00~22:00(스타필드 영업시간)
 

스타필드 안성 'city market'안에 위치한 온기정은 스타필드가 안성에 오픈했을 초기부터 지금까지 영업을 유지하고 있는  맛집이에요~
 
남편이 스테키 우삼겹우동, 치킨가라아게 6조각, 코카콜라 제로를 주문을 했습니다.

스테키우삼겹동

아기자기하게 이쁘지 않나요?ㅎㅎ 근데 가라아게 양도 너무 아기자기한게 저희 월급같네요...ㅜ
 
남편이 메뉴를 들고와서 스테이크랑 우삼겹을 저도 먹어보라고 줬는데 스테이크랑 우삼겹은 불향도 많이나는게 너무 맛있었어요!!
 
남편은 들고오는 도중에도 불냄새가 나서 맛있겠다는 생각이 절로 나게 했다고 해요!!
 
하지만 남편은 치킨가라아게는 비추하더라구요ㅜㅜ 사진에서 보이다시피 양도 작은데다가 냉동식품을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놓은 것 같다고 하더군요
 
혹시라도 치킨가라아게가 땡기신다면 건너편에 백년백계 후라이드 강정을 따로 구매하셔서 드시는걸 추천한다고 합니다. 백년백계 강정도 저희는 자주 구매해서 먹는 편인데 정말 맛있거든요!! :)bb
 
요약 : 스테키우삼겹동 추천!! 치킨가라아게 비추천
 

101번지 남산돈까스

영업시간

10:00~20:00(스타필드 영업시간)
 

저는 엄청 고민고민하다가 남산돈까스는 한 번도 먹어보지 않아서 먹어보았습니다.
 
다른 매운돈까스, 모듬정식, 돈까스카레덮밥 등 메뉴가 많았지만 제일 심플하고 기본적인 메뉴를 먹어보고 싶어서 저는 남산왕돈까스를 주문했어요.

남산왕돈까스

요즘 돈까스들을 생각하면 일식돈까스처럼 등심이 통통하게 튀김옷안으로 들어가있고 대부분 찍먹으로 드시는 것을 생각하게 되는데 남산왕돈까스는 부먹으로 먹는 살짝 얇은 옛날 돈까스에 가까운 돈까스였습니다.
 
사실 임신을 하고 옛날식 돈까스가 땡기긴 해서 주문을 한거였지만 요즘엔 고기가 두껍게 들어간 돈까스가 많아서 여기도 그럴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는데 제가 원하는 돈까스여서 나름 만족했습니다ㅎㅎ
 
하지만 옆에 나왔던 수프가 제가 싱겁게 먹는 편인건지 제 입맛에는 좀 짰습니다ㅜㅜ 그래도 남편 입맛에는 맞았는지 남편은 맛있다고 하더라구용ㅎㅎ
 
그렇게 저희는 주메뉴만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ㅋㅋㅋㅋ 소화겸 여기저기 둘러보며 산책 겸 쇼핑을 하고 집에 돌아왔답니다
 


평택과 가까운 안성에 스타필드가 생겨서 이렇게 식사와 카페, 쇼핑까지 한 공간에서 할 수 있는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요즘 생활물가가 너무 올라서 한끼 식사로 만원이상은 써야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먹고 살려고 돈버는 거니까요ㅎㅎ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