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임신

앙쥬맘박스 당첨 언박싱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희 쭉쭉이가 정말 복이 많은 복덩이인가봐요ㅎㅎ

 

오늘은 앙쥬맘박스에 당첨되어 언방싱 후기를 포스팅해려 합니다!!

 

앙쥬 - 앙쥬맘박스

앙쥬맘박스

택배가 배송완료됐다는 문자를 받고 버선발로 나가서 받아왔어요ㅎㅎ

 

근데 생각보다 박스가 컸고 이만큼이나 들어있었답니다. 이제 구성품 하나하나 봐볼게요~

 

앙쥬 3월호 / 앙쥬백과

앙쥬 잡지

책 2권이 들어있어요!! 앙쥬는 임신 출산 육아 잡지사인데 당첨된 달의 다음달 호를 같이 보내주십니다.

 

미용실에 가면 잡지 많이 있잖아요~ 미용실에서 한 번 본적은 있는데 솔직히 저는 잡지가 재미도 없고 유용한 정보도 많이 없었는데 보내주신 잡지도 그럴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정보가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임신도, 나중에 출산하고서는 육아도 처음일테니 필요한 정보는 미리 읽어놓는 것이 좋을거라 생각이되었어요ㅎㅎ

 

기저귀

기저귀

  • 페넬로페 씬씬씬 플러스 밴드 기저귀
  • 코코핏 랄랄라 밴드 기저귀 뉴본 8p
  • 슈베스 기저귀
  • 군플러스 테이프형

기저귀는 이렇게 4가지나 보내주셨어요!! 아기는 피부가 예민하고 연약해서 옆사람이 쓰고 발진이 없는 기저귀도 우리아이한테는 발진이 일어날 수도 있다고해요.

 

그래서 출산전에 출산준비물로 사시지 말고 여기저기 샘플을 받아 놓으시거나 출산병원에서 사용하는 것에 발진이 없다면 출산병원에서 사용하는 브랜드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여러 브랜드의 기저귀를 주시는 챙겨주시는 앙쥬!! 칭찬합니당ㅎㅎ

 

슈베스 / 네이쳐러브메레 물티슈

물티슈

물티슈도 2가지 종류로 보내주셨어요!! 하나는 슈베스 프리미엄 아기물티슈이고 네이쳐러브메레 물티슈입니다.

 

물티슈도 기저귀와 마찬가지로 아기에게 맞는 물티슈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그런데 물티슈는 대부분 낱개로 안사고 박스채로 사시잖아요ㅜㅜ

 

하지만 이제부터는 아기의 피부를 생각해서 낱개로 구매하시고 그 물티슈를 사용하고 아무런 문제가 없다면 박스채로 사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슈베스 유아스킨케어 샘플파우치

유아스킨케어

아기는 피부가 예민하기때문에 보습도 정말 잘해주어야한다고 합니다.

 

위 사진에 적혀있는 것처럼 슈베스 유아스킨케어는 알러지 free/자연유래 향으로 되어있고 연약한 아기에게 안좋은 성분,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은 무첨가되었다고 해요!!

 

한번 바르는 것이라도 조금이라도 안좋은건 아기에게 주고 싶지 않은게 엄마잖아요? 저렇게 설명이 되어있어서 딱 한번씩만 발라도 안심이 되는 것 같았습니다ㅎㅎ

 

베이비앙 순면 365 엠보손수건

엠보손수건

 

 

 

 

출산전에 꼭 준비해야 할 것 중에 하나가 아기손수건이잖아요~

 

보통 4~50장을 준비하는게 좋다고 하시더라구요ㅜㅜ 저는 8주차 정도쯤에 출산준비용품도 한꺼번에 사려면 몫돈일 것 같다는 생각에 꼭 사야할 것은 조금씩 사놓고 있었어서 손수건은 벌써 준비는 해놓았지만

 

그래도 많이 필요한 물건 중에 하나이다 보니 이렇게 주시는게 너무 좋은거 같아요ㅎㅎ

 

스펙트라 pp젖병

스펙트라 PP젖병

그거 아시나요?? 젖병은 처음에 사서 아기가 다 클 때까지 사용하는게 아니고 플라스틱 재질에 따라 2개월~6개월에 한번씩 교체를 해주셔야 한다고해요.(PP소재 - 2개월, PPSU - 3~6개월)

 

유리소재로 제작되었으면 12개월까지는 괜찮다고 하지만 유리는 무거워서 엄마의 손목에 안좋다고 합니다ㅜㅜ

 

그래서 젖병도 소모품이라 많으면 좋은 물건 중에 하나인데 이렇게 구성품에 딱하니 있으니 너무 좋네요!!

 

남양유업 컴포트 케어 1단계 스틱분유(6봉)

남양유업 컴포트케어

분유도 기저귀나 물티슈와 마찬가지로 아이에게 맞는 분유를 잘 골라야 하잖아요?

 

분유도 병원이나 조리원에서 먹였던 브랜드가 아기에게 아무런 문제가 없다면 병원/조리원에서 먹였던 브랜드를 그대로 먹이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아기에게 맞는 분유를 찾으려면 하나하나 먹여봐야하는데 어떤게 맞을 지 그 누구도 모르니까 먹이는 엄마도 걱정, 안맞으면 아기도 힘들어지기 때문에 그렇다고 해요ㅜ

 

그만큼 아기에게 잘 맞는 분유가 무엇인지 모르는 상황이거나 외출하거나 여행을 갈 때는 이런 스틱분유가 너무 유용할거 같아요~

 

일동후디스 유아영양제 샘플 키트 3종

유아영양제

유야영양제도 보내주셨어요!! 이런 샘플들은 정말 어딜가든 유용하게 쓰일 것을 알기때문에 잘 챙겨놔야죠ㅎㅎ

 

제가 앞으로 입소할 조리원은 아이가 태어나면 아이 유산균과 비타민은 약국에서 사서 먹이게 되어있는데 이런 것까지 챙겨주는 앙쥬는 정말 사랑입니다♥

 

동아제약 어린이 감기약 챔프 리플릿

아기초점책

이건 동아제약에서 나온 어린이 감기약 리플릿인데 한쪽면은 위의 사진처럼 아기초점책으로 사용이 가능하게 되어있어서 나중에 아기에게 보여줄 수 있을것 같아요ㅎㅎ

 

글래드 늘어나는 매직백 트라이얼 키트

글래드 매직백

글래드 매직백은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늘어난다고 하니 부피가 크거나 양이 많은 것을 담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나중에 아기손수건을 세탁하고 나면 넣어볼까 생각중입니다.

 

패밀리 그라운드 건조기 섬유유연제

건조기시트

패밀리 그라운드 건조기섬유유연제는 잘 모르는 제품이라서 찾아봤는데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기옷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단, 아기옷에서 향기가 은은하게 나길 원하시는 분이라면 반으로 잘라서 사용하길 권장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템포 내추럴 순면 오버나이트 슈퍼롱 

템포 오버나이트 슈퍼롱

이건 출산을 하고 조리원에 있는 엄마를 위한 선물이라는 것을 딱봐도 알겠네요ㅎㅎ

 

출산하고 병원, 조리원에 있을 때는 오로가 많이 나온다고 해요ㅜㅜ 그래서 산모패드로 오버나이트 생리대를 많이 사용한다고들 하시더라구요.

 

집에도 있지만 앙쥬에서 챙겨준 거니까 잘 냅뒀다가 조리원에 들고 가야겠어요!!

 


여기까지 앙쥬에서 당첨된 앙쥬맘박스 언박싱을 했습니다. 임신, 출산, 육아 잡지이다보니 예비엄마들에게 꼭 필요한 것들, 있으면 좋은 것들을 잘 생각하며 넣어주신 것이 엿보였어요.(감동감동)

앙쥬에서는 예비맘을 위한 선물뿐만 아니라 출산맘을 위한 선물도 있다고 해요!!

 

그것 또한 신청해서 추첨제로 진행이 되는 것으로 나중에 출산하고 나면 또 신청할 생각입니다ㅎㅎ

 

보고 계시는 예비맘들도, 출산맘들도 한 번 해보세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