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임신

럽맘 콩닥콩닥 럽맘박스 당첨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드디어 임신축하박스에 당첨이 되었어요!!!
 
바로 럽맘박스인데요ㅎㅎ 오늘은 럽맘박스가 어떻게 구성이 되어있는지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콩닥콩닥 럽맘박스

구성품은 위의 사진과 프로미스 캠프 VIP 10만원 할인권이에요~ 프로미스 캠프 10만원할인권은 문자로 발송이 되고 나머지는 이렇게 택배로 배송이 된답니다
 
이제 하나하나 구성품을 봐보도록 할게요!!
 

프롬맘 바디케어 프리맘/나투라비타 임산부크림

튼살크림

튼살크림이 프롬맘, 나투라비타 1개씩 구성품으로 들어있습니다.
 
아무래도 배가 점점 커져가면서 튼살이 생기기 쉬워서 임신초기부터 꾸준히 발라주면 좋다고 해요~ 그러다보니 하루에 한번씩만 발라도 몇 통씩 쓰게 되는게 튼살크림인데요
 
그만큼 많이 쓰게 되다보니 샘플이 아닌 온것으로 보내주신거 같았습니다. 지금 쓰고 있는 제품 다 쓰면 잘 사용할 것 같아요~ㅎㅎ
 

닥터테디스 미니치약

닥터테디스 미니치약

 

 

 

 

닥터테디스는 온 가족 구강건강을 위해 치과의사들이 만든 치약이라고 해요~ 미니치약은 엄마용, 아빠용, 아기용 이렇게 3가지로 되어있어요
 
임신 중 불소의 과섭취는 태아의 아이큐나 발달에 영향을 결과가 있는 만큼 엄마용과 아기용에는 불소가 함유되어 있지 않고 아빠용에는 불소가 1000ppm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불소를 아예 사용하지 못하는 것은 아니니 꼭 무불소 치약을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어차피 양치를 한 후 치약은 뱉어내는 것이므로 실제로 몸으로 흡수되는 불소는 미미하다고 해요.
 
그래서 불소함량이 800~1000ppm인 치약을 사용하는 것은 괜찮다고 합니다.
 
거기에 엄마용 치약은 입덧약의 주요성분으로 쓰이는 비타민B6가 함유되어 있어서 입덧완화에도 도움을 줄 수있다고 해요.

사노산 로션&샴푸

사노산 로션, 샴푸

사노산 로션과 샴푸는 독일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해요. 또 96%가 자연유래 성분이고 성분 중에 파라벤, 실리콘, 페녹시에탄올이 안들어 있다고 합니다.
 
원래는 사노산 로션이 아닌 맘투비 튼살크림 키트가 구성품으로 되어 있었는데요~ 사노산 로션과 샴푸로 바뀌었더라구요ㅎㅎ

근데 저는 바뀐 구성품이 더 좋은거 같아요ㅎㅎ 아직 아이는 뱃속에 있어서 당장에 쓸 일은 없겠지만 원래 쓰고 있던 튼살크림도 많고 구성품으로 튼살크림이 2개나 와서...ㅎㅎ

샘플도 유통기한이 2025년까지여서 아이가 태어나고나서 안심하고 사용해도 될거 같아요ㅎㅎ
 

나투라비타 20만원 적립포인트

나투라비타 쇼핑몰에서 사용가능한 20만원 적립포인트도 주셨습니다ㅎㅎ 받자마자 홈페이지에 들어가봤는데요
 
나투라비타 홈페이지에서는 아기빨래세제부터 튼살크림, 아기로션/샴푸 등 임산부용품과 유아용품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나중에 출산하고 나면 아기세제나 아기로션/샴푸를 포인트로 살까 생각 중이랍니다~
 

프로미스 캠프 VIP 10만원 할인권

 

마지막으로 프로미스 캠프 할인권을 주셨는데 문자로 발송되는 상품이에요~ 프로미스 캠프는 사진촬영을 하는 스튜디오 개념의 카라반이라고 해요~ 
 
그래서 원하는 두컨셉의 사진을 촬영하여 원본과 액자를 같이 주시고 몸만 가서 힐링을 할 수 있도록 저녁엔 바베큐파티, 다음날 아침엔 샌드위치가 제공된다고 해요!!
 
태교여행겸 갔다오면 사진까지 남길 수 있으니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ㅎㅎ 
 
여기까지 제가 당첨된 콩닥콩닥 럽맘박스에 대해서 하나하나 봐보았습니다. 좋은 기회에 당첨되게 되어서 이렇게 후기를 쓰게 되었는데 너무 좋은 선물에 당첨되어서 기분도 좋네요ㅎㅎ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다음에도 또 당첨된 임신선물박스가 있으면 또 포스팅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