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부산 술집 추천 "블랙잉카", 카페 추천 "블루샥 커피"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석 당일이네용ㅎㅎ

쉬어서 좋지만 우리의 쉬는 날이 점점 사라지고 있어요...

일 할때는 몸도 왜 그렇고 피곤하고 시간도 잘 안가던데 쉬는 날은 시간이 왜 이렇게 잘가는 걸까요?ㅜㅜ

암튼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차례 지내는 시간에 맞춰 할아버지댁으로 가서 차례를 지냈습니당ㅎㅎ

그리고 아침밥을 먹고 가족들과 커피타임을 가진 뒤, 남포동 구경을 했습니다ㅎㅎ

돌아다니다가 저질체력인 저는 얼마 안돌아다니고 너무 피곤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딱 눈에 들어오는 입간판!!

블루샥커피

이 커피가 똭!! 하고 입간판에 그려넣어져 있는데 너무 부드울거 같고 맛있어 보이는 거에요ㅜㅜ

그래서 엄마랑 남편을 이끌고 가서 주문했습니당ㅎㅎ

블루샥 커피 광복BIFF점

오픈 9:00

마감

(일~목)23:00

(금~토)24:00

블루샥커피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바닐라빈 라떼, 컵빙수, 그리고 샥라떼와 피넛라떼 중 고민하다 피넛라떼로 골랐습니둥ㅎㅎ

원래 시그니처는 샥라떼인데 이번에 새로 두번째 시그니처로 피넛라떼를 출시했다고 해요~

블루샥커피

카페내부의 자리에 앉아서 음료가 나오길 기다리고 있는데 피넛라떼....흠.... 좀 작긴하더라구요??

엄마랑 남편꺼에 비하면 제 음료는 너무 쪼꼬미...ㅋㅋㅋㅋㅋ

제가 스무디같이 얼음과 함께 갈려서 나오는 음료나 아메리카노, 뜨거운 음료를 제외하면 호로록하고 빨리 마시는 편이라 남편은 저보고 한입거리라고 그러더군욬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마셨는데 오!! 위에 올라가 있는 크림이 땅콩크림이어서 달달한데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바닐라빈 라떼에도 바닐라빈 씨라고 하나요?? 바닐라의 검은 가루들도 많이 들어있고 달달하고 맛있었다고 했구 컵빙수도 맛있었다고 해요~

 

그렇게 커피 한잔을 하고 또 남포동 구경도 하고, 겜방에 가서 게임도 하다보니 또 출출해져서 간식거리로 떡볶이를 먹었습니당ㅎㅎ

부산 남포동

떡볶이를 먹었는데 수요미식회에서 나온 집이라고 되어있더라구요~

가래떡을 좋아하는 남편도 떡볶이떡이 가래떡으로 된걸 보고 여기다!!하기도 했구요ㅎㅎ

저녁엔 약속이 있어서 간단하게 먹으려고 적게 주문을 했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떡볶이도 떡이 쫄깃쫄깃하면서 부드러워서 좋았고 어묵도 역시 어묵은 부산이구나, 부산가면 왜 어묵집이 많은지, 많이 사는지 알겠다 싶었습니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그러고 숙소에 들어와서 조금만 쉬다가 사촌동생과 외삼촌, 남편하고 엄마하고 맥주 한 잔하기로 해서 제가 미리 찾아본 술집으로 갔습니다ㅎㅎ

일단 고른 기준은 엄마는 술을 거의 못마시기때문에 안주가 너무 마른안주만 있는 곳은 피했구요, 처음부터 술에 취하자!!가 아닌 맥주 한 잔 가볍게 하자~라고 했기에 좀 가볍게 먹기 좋은 곳을 골랐습니다.

그래서 제가 간 곳은!! 남포동에 위치한 블랙잉카입니다ㅎㅎ

블랙잉카

오픈 17:00

마감 4:00

부산 블랙잉카 메뉴판

 

 

 

 

저희는 안주는 잉카 A+B메뉴로 순살치킨하고 모듬소세지를 주문했고 술은 수제생맥주, 코젤시나몬생맥주, 써머스비 애플생맥주, 조니워커 하이볼을 주문했습니다. 

부산 블랙잉카
부산 블랙잉카

짜란~ 안주선정을 너무 잘한거 같아요ㅎㅎ

맥주도 저는 검색할때부터 시나몬흑맥주가 너무 궁금해서 주문했습니다. 

술을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괜찮더라구요~~ 무엇보다 안주가 너무 맛있었습니당 히히

술종류도 맥주, 소주, 위스키로 여러가지 종류가 있어서 커플이 데이트오기도 괜찮고 저희처럼 가족끼리 모임을 가져도 술을 잘 못마시는 분도, 술을 좋아하시는 분도 다 잘 즐길 수 있도록 되어있어 좋았습니다ㅎㅎ

 

분위기도 좋아서 그런지 저희가 앉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자리가 꽉 찼더라구요~ㅎㅎㅎ

부산 남포동에 오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한번쯤 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추석 연휴도 이틀밖에 남지 않았네요ㅜㅜ

2022년이 시작한지 얼마되지도 않은 거 같은데 벌써 9월인것도 신기한데 그마저도 연휴가 지나면 벌써 9월 중순이라니....

누가 1~20대에는 시간이 잘안간다고 그러던가요... 전 20대인데도 엄청 빨리 간답니다ㅜㅜㅜ

 

하지만 확실히 20대후반이 되고 느껴지는건 친구들하고 노는 것도 좋지만 할아버지,할머니 / 엄마, 아빠 등 가족들과 지내는 시간이 정말 너무 소중한것 같아요ㅎㅎ

그게 카페든, 술집이든, 펜션이든 어디든 상관없이 추석이니까 추석/명절이라는 기회로 가족들과 이야기도 가지고 화목한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떠신가요?ㅎㅎ

 

물론 다들 가족들과 따뜻한 시간을 보내고 계시겠죵?ㅎㅎ 

그럼 가족들과 행복한 한가위 되길 바라며 나중에 또 포스팅하겠습니다~~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