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부산 흰여울문화마을 카페 추천 "여울여울"

반응형

오랜만입니당ㅎㅎ

저도 오랜만에 일주일 채워서 일하려고 하니까 힘들더라구요ㅜㅜ

 

오늘은 부산 영도에 있는 흰여울문화마을 카페를 추천하려합니다. 부산에 갔을 때 들렀던 곳인데 너무 맛있었던 메뉴가 있어서 추천드리고 싶었습니다.

흰여울문화마을 카페

바로 여울여울이라는 카페입니다ㅎㅎ 왠지 감성있지 않나요?ㅎㅎ

흰여울문화마을 카페

카페 내부로 들어가면 카운터가 있고 카운터에서 주문을 한 뒤 음료는 2층에서 드시는 구조로 되어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중간에 이런 곳이 있는데 저는 처음에 저 곳도 좌석인줄 알았는데 인테리어라고 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

 

또 카페 여울여울은 2층에 있는 창으로 보면 부산바다가 한눈에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흰여울 문화마을 카페

저때 한참 피곤해서 기분이 축쳐져 있었는데 창밖으로 보이는 바다를 보며 멍때리니까 힐링도 되고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부산 바다

바로 앞에서 보이는 오션뷰입니다ㅎㅎ

구름이 많이 없으면 바다가 더 푸르게 보이는데 그 오션뷰는 정말....최고에용bb

여울여울 메뉴판
여울여울

 

 

 

 

그리고 카페를 왔으면 음료를 먹어야겠쥬??ㅎㅎ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듬뿍쿠키를 주문했습니다.

 

근데 저 듬뿍쿠키....초코쿠기인데 진짜 맛있어요!!!!!! 앞에서 너무 맛있었던 메뉴가 있어서 추천드리고 싶다고 말씀드렸는데 그게 저 쿠키입니다.

 

제가 먹었던 초코쿠키들은 달기만 엄청 달았는데 저 쿠키는 덜 달고 견과류가 듬뿍들어가있어서 달달고소해요ㅎㅎ

 

남편이 먹으려고 주문한건데 제가 2/3을 먹어서 하나를 다시 주문하고 나갈 때 4개나 포장해서 갈정도..ㅋㅋㅋㅋㅋㅋ

 

포장한 쿠키를 엄마한테도 줬는데 엄마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저때는 밥을 먹고 카페로 간거라 다른 디저트들은 못먹었어요ㅜㅜ 맛있어 보였는데...

 

나중에 가면 다른 디저트들도 먹어보려합니다!! 

흰여울 문화마을

여러분들도 부산에 놀러가시면 흰여울문화마을 어떠세요?ㅎㅎ 저는 바다가 한눈에 보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직장에서 사람에한테 치이다가 바다를 보면 왠지모르게 마음이 편안하고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ㅎㅎ

 

여러분들도 일상에 지치신다면 주말에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먹으며 힐링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분명 저처럼 마음이 편안해지고 집에 가서도 생각나는 하루가 될거라고 생각합니당

 

영업시간도 참고해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매일

오픈 8:30

마감 19: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