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안성 원곡 맛집 "삼동소바"

반응형

오늘은 며칠 전에 다녀온 소바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름하면 역시역시 시원한 음식 아니겠습니까??ㅎㅎㅎ

시원한 음식하면 냉면도 있지만... 전 냉면의 면은 너무 그렇게 좋아하진 않아요ㅜㅜ

그래서 이번에 먹은 음식은.....두구두구두구두구(제목에도 떡하니 써져 있지만....ㅋㅋㅋ)

소바입니다!!!!

삼동 소바는 엄마가 너무 가고 싶어했었는데 항상 대기가 너무 길어서 못갔었는데요ㅜㅜ 저는 토요일에도 오전까지 일을 하는 직업이어서 토요일날 퇴근하고 가보자!!! 했지만... 대기가 97팀.....이어서 못갔어요ㅜㅜ

 

삼동소바 안성원곡점은 예써라는 줄서기 어플을 사용할 수 있는 곳인데 심지어 저 97팀도 오전 11시에 오픈하는데 11시 반에 확인한것이라고.....ㅜㅜㅜㅜ

 

그래서 평일에 다른 일 좀 보고 하려고 연차를 쓴 김에 남편이랑 점심으로 같이 먹고 왔습니다ㅎㅎ 그나마 평일이라서 대기가 19팀이었고 어플로 미리 줄서기를 해서 도착했을 땐 대기가 5팀이었어요

 

OPEN 11:00

CLOSE 20:30

(last order 19:30)

Break time 15:30~16: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영업시간, 브레이크 타임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당 *^^*

삼동소바

일식집이라 그런지 건물 외부도 일본식으로 꾸며져 있는데 아기자기 하구요ㅎㅎ

 

삼동소바
삼동소바

내부도 따뜻한 느낌이 들면서 아기자기하고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ㅎㅎ 저날은 사진처럼 정말 맑아서 기분도 좋았는데 말이죠ㅎㅎ 오늘은... 태풍이....

삼동소바 메뉴판

 

 

 

 

이건 메뉴판인데 저희는 모처럼 대기가 많은 곳을 많이 기다리지 않고 온 것이기 때문에 최대한 여러가지 종류로 맛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삼동소바 정식과 우동정식, 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삼동소바

정말 맛있겠죠?? 보이는 것 뿐만 아니라 정말 맛있습니다ㅎㅎ 면도 자가제면이라 그런지 부드럽고 저 소바국물이 진짜진짜 맛있어요ㅎㅎ 저는 코가 찡한걸 잘못먹는 편이어서 소바국물에 무갈아놓은거를 넣어서 먹었는데 그럼 맛이 더 진해지는 것 같습니다. 물론 취향껏 잘 드실거라 생각하지만 꼭 넣어드셔 보세요!!

 

그 외에 우동도 간이 세지도 않고 딱 맞아서 남편도 맛있다고 했구, 돈까스는 육즙을 가득 품고 있는게 바삭바삭하기까지 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물론 바삭바삭하고 육즘을 품고 있는게 기본이겠지만 기본적인 맛이 튼튼해야 진정한 맛집이라고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ㅎㅎ 

 

아직은 엄마를 모시고 오지 않아서 나중에 겨울이 되면 엄마를 데리고 온소바도 먹으러 올 생각입니다ㅎㅎ 여러분도 여름이 다 지나가기 전에 소바 어떠세용??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