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임신

임신축하박스 리스트 1탄 (임산부 무료 축하선물)

반응형

안녕하세요~ 

임신축하박스란 여러 기업들, 쇼핑몰 등등에서 홍보차 또는 자기회사 상품을 알리기 위해 선물로 샘플을 주는 아주 감사한 이벤트인데요. 

오늘은 임산부라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임신축하박스 리스트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많은 곳들이 있지만 제가 알고 있는만큼 알려드릴려고 해요ㅎㅎ 핸드포 메모장 대방출~!!)

 

하지만 모든 임산부가 참여할 수 있는 만큼 추첨을 해서 정해진 인원만큼 주는 곳이 많습니다.

 

그래서 일단 무료로 주는 곳부터 나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기스 허그박스

일단 하기스에서 기저귀샘플을 보내주는 허그박스인데요.

 

여러종류의 기저귀와 출산 후 엄마가 쓸 수 있는 패드가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월마다 정해진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주기는 하지만 전 임신후기가 되면 까먹을까봐 8주차에 미리 신청해서 받아놨어요ㅎㅎ

https://www.momq.co.kr/shop/neoevent_view.html?ev_no=202004180005

 

하기스 허그박스 | 맘큐

하기스 허그박스유한킴벌리 직영몰로 관심상품, 이벤트, 기획전, 맘큐위키, 브랜드, 허그박스, 샘플체험, 쇼핑 혜택부터 나를 위한 육아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한킴벌리 브랜드 - 하기

www.momq.co.kr

 

 

압타클럽 무료선물

압타클럽에서도 신규회원 중 임산부~ 출산 후 3개월까지의 예비맘들에게는 모두 무료로 선물을 주는데요.

 

아무래도 모두 주는 만큼 많이 주는 건 아니고 아래 귀여운 곰인형과 추천인 입력을 통해 추첨하여 50명에게 네이버 포인트 5000원을 준다고 해요~

압타클럽 무료선물

 

작년에는 추천인코드로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면 인형에 임산부 영양바를 줬었는데 올해부터 바꼈더라구요ㅜㅜ

 

그래도 1월달에는 인형도 안줬다고 그러던데 2월부터는 다시 준다고 하네요!!ㅎㅎ

 

★추천인 dlwodus20

 

https://www.aptaclubkorea.com/member/join_agreement.php

 

압타클럽(Aptaclub)

압타밀 공식 제조사 뉴트리시아에서 운영하는 엄마들의 커뮤니티

www.aptaclubkorea.com

 

 

베베킹박스

베베킹박스는 임산부, 출산후 100일이내 예비맘들에게 주는 선물인데요.

 

베베킹박스 게시물을 블로그나 SNS에 스크랩해서 신청 시에 URL을 남기면 매월 추첨하여 100명에게 주고 있습니다.

 

구성품은  아래 사진과 같고 저는 젖병, 손톱깍이 세트가 탐나더라구용ㅎㅎ 아직 꾸준히 신청하고는 있는데 잘 당첨이 안되네용ㅎㅎ

 

아 그리고 뜬금없지만 그거 아세요?? 젖병도 소재에 따라 다르지만 좋은 소재더라도 6개월~1년정도에 한번씩 교체를 해줘야 한다고 하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젖병에 탐이나요...ㅋㅋㅋ

 

베베킹박스

https://www.bebeking.co.kr/default/suba/a1.php

 

베베킹

대한민국 임신축하박스, 베베킹 - 무료임신축하선물, 임신축하박스, 임신혜택, 임신박스, 임신무료선물, 산후조리원선물, 무료임신선물, 출산박스, 임산부박스, 임산부샘플, 임신선물박스, 맘박

www.bebeking.co.kr

 

 

우리아이연구소 처음박스

처음박스는 처음 엄마가 된 분들에게 드리는 생애 첫 임신축하선물박스라고 해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이 글을 읽는데 정말 축하받는 기분이라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

 

처음박스는 매월 100명의 예비맘들에게 준다고 하네요

 

구성품은 아래 상품 중 16종 이상 랜덤으로 구성이 되어있다고 해요~ 랜덤으로 된만큼 열었을 때 어떤 구성품이 있을 지 모르니 더 기대가 될 수도 있겠어요!!

우리아이연구소 처음박스

 

https://our-i.com/36

 

우리아이연구소

맘껏스쿨 처음선물 국민행복카드 BBKI KMC

our-i.com

 

베베폼 임신박스

베베폼 임신박스는 구성품이 알찬 선물박스 중 하나에요~

 

특히 후기에 보냉백이 정말 막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고 좋다고 하더라구요

 

매월 200명을 추첨해서 주는데 홈페이지 게시글을 블로그나 SNS에 공유하고 신청하면 된다고 해요ㅎㅎ

 

그런데 구성품이 알찬만큼 신청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경쟁률이 높다고 하네요ㅜㅜ

 

저도 아직 열심히 그리고 꾸준히 매월 신청중입니당ㅎㅎ

베베폼 임신박스
베베폼 임신박스
베베폼 임신박스
베베폼 임신박스
베베폼 임신박스
베베폼 임신박스

http://m.bebeform.co.kr/giftbox/

 

베베폼 | 부모와 아기의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bebeform

임신박스부터 국민행복카드까지 다양한 임산부혜택! 롯데, 삼성, NH농협, 신한, 우리, 하나, IBK, KB국민카드로 국민행복카드 신청가능!

bebeform.co.kr

 

 

 

 

행복드림박스

행복드림박스는 특이하게 sk브로드밴드와 함께하는 임신축하박스에요~

 

저도 블로그를 쓰다가 임신육아와는 별로 상관없을 거 같은 sk브로드밴드에서 하는 이벤트인걸 알고 약간 놀랐어요ㅎㅎ

 

행복드림박스는 매월 77명의 예비맘에게 주고 있는데 구성은 아래 상품 중 12종 이상 랜덤하게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행복드림박스
행복드림박스
행복드림박스

그리고 행복드림박스를 신청하는데 원래 sk브로드밴드로 신규가입을 생각하고 계신분들이 있으시면 아래 이벤트도 같이 참여가 가능하니 계획이 있었던 분들이라면 좋을 듯 해요ㅎㅎ

행복드림박스

행복드림박스 (smartonevent.co.kr)

 

행복드림박스

프리미엄 선물박스를 '무료배송' 해드립니다. 혜택증정을 위해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본 이벤트는 25세~65세 여성에 한하여 참여 가능합니다.)

smartonevent.co.kr

 

 

 

아이품고 임신출산축하박스

아이품고 임신출산축하박스는 출산예정인 예비맘~4개월 이내의 출산 한 엄마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매월 100명에게 선물을 주고 회원가입 후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구성품은 아래 사진과 같고 임신출산축하박스 게시글에 아이디와 함께 응원의 댓글을 남기거나 블로그, 카페, SNS 등에 공유를 하시면 당첨이 될 확률이 올라간다고 해요~

아이품고 임신출산축하박스
아이품고 임신출산축하박스

http://www.ipoomgo.com/m/page.html?id=7

 

아이품고

 

www.ipoomgo.com

 

 


이렇게 몇가지 감사한 선물을 주는 임신축하박스를 포스팅했는데요~

 

하지만!! 아직 더 남았습니당ㅎㅎ 다음에 2탄으로 돌아오도록 할게요~

 

반응형